오늘의 포스팅

"종각 핏제리아 꼬또"



안녕하세요 옌씨입니다 :)


화덕피자가 먹고싶던 어제

평소 자주가던 종각역 그랑서울에 위치한

'핏제리아 꼬또' 를 다녀왔습니다!


<그랑서울 핏제리아 꼬또 가는 법>


종각역에서 하차 후

1번출구 지하통로와 이어져있어요 :)

그랑서울 지하1층에 위치



기본 테이블 세팅

냅킨에 잘 말려있는 식기들



<핏제리아 꼬또 메뉴판>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듯

우리는 세트메뉴로 시켰는데

샐러드 빼고 파스타랑 피자, 음료는 선택 가능


씨푸드 스파게티니와 피자 꼬또를 시켰다


<핏제리아 꼬또 내부>


한쪽엔 피자화덕도 있고

내부도 은근 넓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음


금요일 저녁 6시경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예약도 가능!



먼저 나온 식전빵

올리브가 콩콩 박혀있는데

맛은 그냥 그랬음

그냥 올리브맛 빵



주문한 제로콕과 탄산수

얼음컵이랑 같이 줘서 좋더라구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음 bb



먼저 등장한 샐러드

나는 연어샐러드로 착각했는데

먹어보니 자몽이더라,, ㅎㅎ

그래도 새콤달콤하고 괜찮았음



샐러드 식전빵 그리고 오이피클

오이피클을 약간 토마토소스에 버무린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약간 특이하지만 맛있었음 bb



얼마 걸리지 않아서 나온 파스타

음식이 생각보다 금방 나와서 좋았어요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었음!



말그대로 해산물파스타

그냥 무난한 토마토소스에 해산물이 들어간 파스타


엄청 맛있는건 잘 모르겠음

하지만 나쁘진 않은 토마토 파스타맛



대망의 화덕피자

비주얼은 합격이였음

딱봐도 피자 꽁다리가 바삭해보이고

냄새도 아주좋았어요 bb



꽁다리는 꿀에 찍어먹으라고 하셨는데

꿀이 담겨있는 병이 너무 귀여워서 찍음

ㅠㅠㅠㅠㅠ



이것도 무난한 피자맛인데

약간 버섯의 향이 조금 강해서

따로 노는듯한 느낌이 있었음


꽁다리가 바삭바삭하고 꿀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음 b

피자도 버섯향이 센거 빼면 괜찮았음


한가지 아쉬운점은 칼이 잘 안드는 느낌

꽁다리를 아무리 썰어도 썰어도 그대로

100번은 칼질해야 잘라질 느낌

결국 포기하고 손으로 집어서 먹었음


재방문 의사를 물으신다면

있음


음식 맛도 나쁘진 않았는데

나는 서비스가 좋았다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사실 서비스 중요하잖아요

직원분도 상당히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


그리고 화덕피자는 무조건 꼬또

이런 느낌보단

종각근처에서 화덕피자를 먹고싶다면 추천하는 곳 중 하나


<핏제리아 꼬또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오늘은 여기까지






익선동 노가리슈퍼http://yenc.tistory.com/39?category=284708

남산 분위기 좋은 1978테라스http://yenc.tistory.com/37?category=2847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