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포스팅

"열정도 맛집 열정도 고깃집"



안녕하세요 옌씨에요 :)


용산 인쇄소 골목에 위치한 청년 창업 거리 '열정도'


근처에 갈 일이 없어서 전혀 모르고 지냈지만

열정도를 아냐고 묻는 언니의 말에

저녁을 먹으러 바로 찾아갔어요!





지도 크게 보기
2018.5.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열정도 고깃집 가는 법>


남영역 하차 후 1번출구로 나와서

도보 약 10분거리에 위치


(pc버전에서 네이버 지도가 이상하게 떠서 다음지도도 추가했어요)


처음가본 열정도

여기에 이런 곳이,,?하는 생각과

너무배가고파서 빠르게 식당을 스캔하기 시작함



길을 따라 쭉 있던 가게들

열정도 쭈꾸미도 다음에 꼭 가봐야지ㅠㅠ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결국 고기로 결정 탕탕

바로 눈에 보이는 열정도 고깃집으로 들어옴 :)


<열정도 고깃집 내부>


내부는 일반 고깃집과 별 다를게 없었지만

들어가자마자 젊은 직원들이 큰 목소리로 반겨주었다

젊음이 느껴지는걸 (?)


언니와 나는 삼겹살과 특고기를 시킴

특수부위라고 하던데 기대기대 흐히희히


(정신이 없는 탓에 메뉴판 생각도 못함...ㅜㅜㅠㅠㅜㅠㅠ)



벽 한켠엔 먹거리x파일에서 인정한 고기라고 써있음

1+등급이라니

뭔가 더 신뢰가 가는 느낌


아 그리고 평일(화) 저녁 8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찌개를 안시켰지만 서비스로 나온 된장찌개

ㅠㅠㅠㅠ역시 뭘좀 아는 가겐가보군

고기+찌개는 최고 bb

찌개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무난한 된찌맛!



고기를 구우려고 하는 찰나

직원분이 오셔서 고기도 구워주셨음

중간중간에 확인도 해주시고

우리는 수다떨면서 그저 빨리 익기를 기다림



익어가는 고기들

뭔가 양이 엄청 없어보이는건 착각이겠죠,,?



왼쪽은 삼겹살

오른쪽은 특고기!

사실 특고기를 엄청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지는 않았음

맛은 있지만 그냥 고기맛,,?

조금 질기기도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좋은건 한번 더 봐야해

삼겹살도 도톰하니 씹는 맛도 있고 bb

개인적으론 삼겹살이 더 맛있었음


딱 적당한 사이즈로 알맞게 구워주셔서

더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다 먹고 나와서 들린 감자집

고기먹는데 감자집 직원분이 오셔서

테이블마다 감자튀김을 권하시는데

한입먹고 아 이건 먹어야겠다 싶어서 고기먹고 바로직행!



열정도 고깃집

전체적으로 가게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고

고기 구워주는 서비스부터 고기의 맛까지 좋아서

언니도 저도 만족했어요!!

속닥 찌개까지 주셔서 더 좋았던건 함정 속닥



재방문 의사를 물으신다면

있음!

맛부터 서비스까지 좋아서

친구, 연인, 가족끼리

아니면 회식장소로도 모두 괜찮을듯싶어요


고기먹고 2차는 감자집추천 b

포장해서 집으로 갔는데 가격대비 괜찮았고 양도 많았고

무엇보다 맛도 있었어요 :)



<열정도 고깃집 영업시간>

매일 16:30 ~ 23:00





오늘은 여기까지






익선동 노가리슈퍼http://yenc.tistory.com/39?category=2847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