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포스팅

"구워주는 돼지고기집 하남돼지"



안녕하세요 옌씨에오 :)


오랜만에 대학로에 갔을때

저녁으로 뭐먹지 고민하다가 본 '하남돼지'


어딜가든 지나가다 자주 보였던 하남돼지

하남돼지는 체인점으로 굉장히 여러지점이 있는데

궁금하기도 하고 고기도 땡겨서

이때 한번 방문해보기로 결심!


<하남돼지 가는 법>


혜화역에서 하차 후 1번출구로 나와서

도보 약 5분정도 거리에 위치



일단 자리를 안내받고 착석

저는 주말 저녁 8시 반쯤에 갔는데

웨이팅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


항상 보면 밥시간 놓치는듯,,?


<하남돼지 메뉴판>


저희는 삼겹살과 갈매기살

그리고 고기에 빠질 수 없는 김치찌개와 도시락을 시킴



원산지도 써있고

각종 음료나 술까지

사실 계란찜도 먹고싶었는데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적당히 시켰음,,



기본 테이블 세팅이라고 해야할까요,,?

명이나물과 부추, 그리고 김치까지

김치가 그냥먹어도 맛있는 김치였음!!



돌판이 먼저 나오고

직원분께서 직접 고기를 잘라주심

컷트컷트



삼겹살과 갈매기살까지 나오고

구워주기 시작함ㅠㅠㅠㅠㅠ

고기 맛있었는데!@!!!



아무래도 고기 구워주시는 스킬이 남달랐음

삼겹살한줄을 집게로 한번에 뒤집음!!!

뭐라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정말 집게로 한번에 휙!



그다음으로 나온 찌개

ㅠㅜㅠㅜㅠㅠ역시 고기+찌개는 사랑이야...!

약간 김치찌개보단 묵은지찜 느낌의 맛이였음



왼쪽 도시락까지

도시락을 뚜껑덮고 흔들었는데 그대로고

옆에 새어나와서 그냥 포기

수저로 섞어먹었는데

역시 최고였음 bb



직원의 빠른 손놀림으로 보이지않는 집게와 가위

고기색깔보세요ㅠㅠㅠ


삽겹살도 갈매기살도

둘다 도톰하니 씹는맛도 있고

딱 적당한 굽기여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마지막엔 김치로 장식!

다 익은 고기들은 이렇게 한쪽에 모아주시고

구워주신 덕분에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음


사실 고기먹으러 가면 굽는것도 일이잖아요

니가굽니 내가굽니부터

굽는사람은 먹기도 힘든데

직원분께서 구워주셔서 편히 먹었어요!

그리고 맛있게 잘 구워주심 bb


밥 없이 고기 못드시는 분들께

도시락도 추천해드려요

정말 도시락 최고


인원이 많으시다면 꼭

고기+찌개+도시락+계란찜 이렇게 드세요ㅠㅠ

진리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소주



재방문의사를 물으신다면

있음!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도 너무 좋고

맛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다음에는 혜화말고 다른지점의 하남돼지로 가보고싶네요 :)



<대학로 하남돼지 영업시간>

평일 17:00~24:00

주말 16:00~24:00




오늘은 여기까지





대학로 가정식 부부식당http://yenc.tistory.com/35?category=2847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