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한인타운 홍췐루

홍췐루 복합 쇼핑몰 완상청



오늘의 포스팅

"홍췐루 쇼핑몰 완상청 万象城“



안녕하세요 옌씨에오 : )



상해 한인타운 홍췐루 부근에 위치한

万象城 (wanxiangcheng) 완상청!

아주아주 넓고 깨끗한 복합 쇼핑몰 입니다

역과의 거리도 아주 가까워서 찾아가기도 쉬워요

(연결통로있음 예에ㅔ에)




연보라색 10호선 紫藤路 (zitenglu) 역에서 하차하시면

연결통로로 이어져있어요

빨간색이 쯔텅루역, 파란색이 완상청!

매우 가깝고 쉽쥬?


 상해 생활할 때 구경하러 가고 싶으면 항상 신천지나 난징동루 까지 갔었는데

홍췐루 사시는분들은 완상청으로~!

제가 있었을땐 완상청 말고 다른 쇼핑몰도 공사중이었는데

지금은 연 것 같더라구요..!(아이친하이인가,,?)


<완상청>


저녁에 본 완상청

중국은 정말 무엇이든 스케일이 너무 크군

쇼핑몰 크기에 정말 입찢어질뻔



이때 12월이라 여기저기 크리스마스로 장식해놓았지

트리마저도 어마어마한 크기라 또 놀라버렸다


<완상청 내부>


저는 처음 가고 정말 놀랐어요

우리나라 백화점은 세로로 크고 많은 브랜드들이 따닥따닥 입점해있는 느낌이라면

여긴 정말 가로로? 옆으로도 넓고

쇼핑몰 자체의 규모가 워낙 커서그런지 엄청 휑한느낌?

아 약간 스타필드같은 느낌이에요!

정말 너무넓어서 다 돌다가 다리아파서 지침


<완상청 내부>


역시나 내부

정말 넓디넓은 허허벌판같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있어요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있고

카페나 식당도 있어요

쇼핑도 하고 밥먹기도 참 좋음



지하에 위치한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다라는 이름이 뭔가 빙수랑은 어울리지 않지만 맛있었음


약간 우유빙수 이런것보단

그냥 딸기아이스크림 갈아서 만든느낌?

그래도 딸기아이스크림 최고 b


지하에 샤오미랑 마트?도 있어서

식재료도 살 수 있고

샤오미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함



완상청 모형도라고 해야하나,,?

엄청 작게 되어있었는데

그래도 큼

정말 옆으로 엄청넓죠..

생기자 마자 갔었는데 다리아파 죽는줄

한달치 운동 몰아서 한 느낌 희희



완상청 1층에 보시면 이렇게 이쁘게 장식도 해놓고

알록달록해서 시선강탈

약간 브로콜리 같기도하고

독버섯같기도하고,,?

과연 무엇을 본따서 만든건지 궁금하군



위에서 내려다 본 브로콜리

위에서 봤는데도 저정도 크기면 정말...

사스가 대륙스케일

뭐든 큰걸 좋아하는군



유니클로도 있고~

아 그리고 완상청에 아이스링크도 있습니다

정말 사진 왜안찍었는지 후회된다

어떻게 백화점에 아이스링크를 만들 생각을 하지?

정말 대다내...



이건 그냥 구경하다가 찍은

감성 아니 갬성샷



역시나 갬성샷

뭔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찍었는데

이런거말고 아이스링크장이나 내부를 더 잘 찍어놓을걸

땅치고 후회한다.,후


역시나 1층에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인증샷도 찍을 수 있게 되어있어유



자세 왜이리 어정쩡함

흡사 끙아하고 일어날 때 순간포착사진



이건 그냥 지나가다 눌러봤는데

아무리 눌러도 기울지도 않고

그냥장식인듯 ㅎㅋㅎㅋ
괜히 막 눌러봄 기울어질까봐

멍청이가 분명해


완상청에 맛집도 많은데요

제가 좋아하는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도 있고

스시집도 있고 그 외에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어딜가나 빠지지 않는 스타벅스까지!


아 그리고 한인타운이라 그런진 모르겠지만

백선생님의 빽다방과 새마을식당까지 있었음 b

먹어볼걸,, 비첸향도 있고 먹을거리도 참 많음


생긴지도 얼마 되지않아서 깔끔하고 넓고 아주좋아요

완상청에서 구경도 하고 쇼핑도 하고

힘들면 카페에서 차 한잔 하는것 어떠신가요 :)





오늘은 여기까지






상해 한인타운 홍췐루 > http://yenc.tistory.com/9?category=284707

홍췐루 맛집 죽이야기http://yenc.tistory.com/10?category=2847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