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에서 홍콩, 상해까지

한번 쯤 맛 봐야할 8색 샤오롱바오



오늘의 포스팅

"상해 맛집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

Paradise Dynasty 乐忻皇朝






안녕하세요 옌씨에오 :)

저의 먹킷리스트 중 하나

중국에서 샤오롱바오먹기!


샤오롱바오는 타이완이나 홍콩의 딤섬으로 착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바로나ㅎ.ㅎ)

원조는 바로 상하이라고 합니다

고로 안먹고 갈 순 없겠죠??!?



정보아닌 정보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는 싱가폴의 외식 기업인 파라다이스 그룹에서 운영하는 중식당이라고 합니다


상해에도 여러 지점이 있지만

저는 ifc몰과 홍췐루에 있는 완상청 万象城 이라는 복합 쇼핑몰에서 먹었어요 ㅎㅎ



ifc몰 기준으로 설명 드릴게요!


우선 지하철을 타고 루자쭈이 역에서 내립니다

6번출구로 나오시면 ifc몰과 연결되는 통로가 있어요

따라서 쭉오시면 됩니다


<ifc몰 내부>


화질이 너무 구리군

내부를 제대로 찍은 사진이 이것밖에 없었어요..,

ifc몰 3층으로 올라가시면 구석쪽에 위치해있습니다



(ifc몰, 완상청에서의 음식 사진이 섞여있어 사진마다 테이블과 내부가 다른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하얀테이블-완상청

갈색테이블-ifc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 메뉴판>


기본 샤오롱바오도 있고 8색 샤오롱바오도 있어요!

그외에 여러가지 메뉴가 너무 많아서

저는 제가 먹어본 몇가지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


(메뉴판에 그림이 있어서 주문하기 용이함 걱정마세오)




테이블 기본 셋팅입니다

(음식은 참 맛있는데 어딜가나 저 스푼은 밥을 먹기 어려움...)



내사랑 볶음밥 계속 생각나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

어딜가나 절대 실패하지 않는 볶음밥

어느 식당에서나 뭐먹을지 고민되고 하실땐 무조건 볶음밥

믿고 먹는 볶음밥 :)


*제기준 기본이 더 맛있었어유



한국에서 먹는 마파두부는 마파두부가 아니였어,,

약간 중국의 향이 있는데 전 그게 너무 좋았어요


<8색샤오롱바오>


흰색을 먼저 먹고 초록색부터 시계방향으로 드시면됩니다

맛이 약한것 부터 강한것 순으로 먹기 위해서 그렇다네요!!


순서대로 기본맛, 수세미맛, 거위간 맛, 송로맛, 치즈맛, 게살맛, 마늘맛, 마라소스맛 입니다

생각보다 느끼하거나 거북하거나 그런것도 없이 저는 다 괜찮더라구요!!

기본 샤오롱바오도 맛있어요

왕추천 b


<오른쪽 기본 찬>


ㅠㅠ사진보니까 또 가고싶네요

떡쪼가리 구워서 먹으면서 보는데 아사할거같다,..



아 그리고 이건 제가 식당에서 항상 시켜먹는거에요ㅠㅠㅠ너무좋아

쉽게 생각하면 오이김치같은 느낌?

무슨맛이냐면 참기름?은 잘 모르겠지먄 약간 짭쪼름한 맛이 아삭한 오이의 식감과 잘어우러져서

중국음식을 먹을때 반찬으로 같이 먹으면 개운해지고 좋아요

꼭 드셔보세요..ㅠㅠ




위에는 감자채볶음??

밑에는 진장로스입니다

방법은 오른쪽의 밀가루 전병에 싸서 드시면 됩니다

이것도 유명한 음식이에요! 



이건 시금치랑 다진마늘 볶은것!

일반적으로 중국의 집마다 자주 해먹는다고 합니다

약간 중국냄새가 나긴 했는데 그래도 괜찮았어요



ㅠㅠㅠㅠㅠ여러분 이거 여기서 아니더라도 다른 식당에도 많이 파니까 꼭드세요

꽁바오지딩!!!

닭이랑 야채랑 땅콩이랑 들어가있고 최공 b






이것도 많이 찾는 메뉴라고 해서 한번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람

생선탕수인지 탕수생선인지ㅜㅠㅠㅜㅠ

너무맛있어요 이거 꼭 드셔보세요

후회안할 맛입니다 누구나 입맛에 잘 맞을듯



완전 깨끗하게 설거지 한거 보이세요?

누가 다 먹은건지 잘 모르겠네,,,희희히


참고로 저는 못먹었지만 탄탄면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먹고 나와서 역시 식후엔 고디바

항상 ifc몰에서 밥을 먹으면 너무 배불리먹어서

계속 구경하면서 소화시켰어요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 매장 입구쪽에는 오픈키친이 있어서 샤오롱바오를 빚는 모습도 볼수있어요 :)

위생 관리도 잘 하는것같고

서비스도 친절한 편이고 내부도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고

상해 맛집으로 추천!!




오늘은 여기까지







상해 디즈니 스토어 > http://yenc.tistory.com/6?category=284707

상해 지하철 정복하기http://yenc.tistory.com/2?category=284707







+ Recent posts